베트남 다낭 유명 마사지샵 노니스파 몸에 좋은 노니 오일 마사지로 호평 받아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베트남 다낭 유명 마사지샵 노니스파 몸에 좋은 노니 오일 마사지로 호평 받아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베트남 다낭 유명 마사지샵 노니스파 몸에 좋은 노니 오일 마사지로 호평 받아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Blog Article


‘안스파’의 건물 1층과 2층은 카페로 이용 가능하며, 베트남 마사지를 위해 안스파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대과일 음료 및 코코넛커피, 베트남전통 커피를 스파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다낭 시내부터 신라모노그램 리조트까지 픽업 혹은 드랍이 가능합니다. 공항의 경우 드랍은 가능하지만 픽업은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낭도깨비" 카페 회원이시라면 등급과 상관없이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오후 12시 30분까지 방문하면 해피아워로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숙련도 높은 마사지사들의 친절하고 정성스러운 마사지로 피로를 날릴 수 있는 곳. 다낭을 떠나 베트남 전역을 돌아다니시다 보면 VIP 또는 LUXURY 등의 간판으로 되어 있는 마사지가 아주 심심치 않게 보이실 텐데요 이곳들이 모두 붐붐 마사지입니다. 그렇게 치면 정말 발에 치이게도 많은 게 사실입니다.


그리고 청소 하시는 분들 역시 호텔 직원들이기에 위생 상태가 정말 좋습니다. 또한 한인 업체인 만큼 특유의 교육이 잘되어 있기에 직원 응대 부분에서도 아주 괜찮습니다. 역시나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기에 기타 문제들로부터도 아주 자유롭고 말입니다. 또한 사쿠라는 다낭의 큰 마담중에 한명이 사쿠라의 사장중에 한명이라 매니저 수급 자체가 아주 상당합니다. 다른 업체도 매니저들이 나쁜건 아니지만 중요한건 물량에서의 차이가 있다는 점이죠. 그리고 사쿠라의 전신이 다낭 붐붐 이전에 원래 5성 호텔의 건전 마사지 업체 였습니다.


한국어도 조금씩 하시면서 마사지 강도를 체크하고, 아프면 살살, 약하면 조금 더 세게 마사지를 해준다. 다시 한번 감탄한 것은 정말 이 일을 하시는 분들은 손 악력이 세다. (나보다 더 센 것 같음) 아녜스와 마사지사분들 4명이서 짧게 이야기도 하고 즐겁게 마사지 받았다. 마지막에 다리하고 팔을 잡고 허리를 비틀면서 두두둑해 주시는데 정말 시원했음. 특히나 베트남의 다낭 마사지는 한국 마사지에 비해 가격대가 월등히 저렴하고 베트남식 특유의 마사지 방법과 훌륭한 서비스로 한국인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어떤 사람에게는 이상형인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는 아닐 수 있기에 모든 여성을 오픈해 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해요. 예를 들어 10명 다 예뻐도 다 얼굴을 보여주지 않는다거나 혹은 한 번 고르면 교체가 어렵다고 압박을 주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요즘은 컴퓨터를 이용한 작업이 많아서 그런지 허리도 아프고 어깨도 쑤시는 사람이 참 많습니다. 모든 마사지가 끝나면 간단한 과일과 차 등을 내어줘요. 마지막까지 높은 서비스를 보여주는 뷰티 네스트, 들러보시길 추천해요.


단순히 돈의 문제가 아닌 건 대충 봐도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다낭 붐붐 매니저 수급에 큰 문제를 겪기에 신규 진입이 어렵습니다. 사실 매니저가 가장 중요한 다낭 붐붐에서 매니저가 수급이 안되면 사실상 영업이 안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는 또 좀 깊은 문제가 있습니다. 당연하게 손님이 있어야 매니저가 존재하고, 매니저가 존재해야 손님이 있는 게 상식인데 닭과 달걀처럼 이게 한순간에 탁 맞아떨어지는 순간이 쉽게 오지가 않습니다.


베트남 다낭은 동남아 특유의 더운  날씨 때문에 조금만 돌아다녀도 피로해지기 쉽상이다. 때문에 ‘1일 1마사지’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마사지를 이용하려는 관광객이 많다. 다낭에서는 한국의 1/3 가격으로 최고급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선호도가 계속해서 상승 중이다. 현지 로컬 마사지, 수 많은 다낭 스파 중에 가장 눈에 띄는 마사지샵이 있다. 바로 다낭에 위치한 6층 규모의 대규모 최고급 본스파이다. 현지 로컬 마사지샵은 대부분 노후 된 시설과 청결하지 못한 위생 때문에 가족이나 어린이가 있는 가족, 부모님이 있는 가족들은 이용하기가 쉽지 않았을 것이다.


귀한 시간 내주셔서 다낭에 방문하신 만큼 후회없이 재방문하시도록 최선의 프로그램으로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형님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마사지 전문 업소에 대한 사람들 후기를 알짜만 정리하여 소개드렸습니다. 원래 중국의 마사지 시스템을 베트남에 접목시켜서 시작했는데, 한국인 대상으로 베트남에서 더욱 유명해진 곳입니다. 다시 한번 참고로 목적은 3가족(어른 6 아이 5)의 휴양이고, 반드시 바닷가가 있는 (호핑투어 필수!) 곳...입니다..


예를 들어 오늘 본격적으로 괜찮은 매니저들 많이 보고 연애하고 싶다 하면 다낭 붐붐의 사쿠라로, 특이한 컨셉으로 즐겨보고 싶다 한다면 빨간 그네요 가시면 아주 만족하시겠죠. 다낭 붐붐중 비교적 최근에 오픈하게 된 베안 스파는 가장 최근에 오픈한 가게인만큼 아직도 열심히 하고 있는 업체 중에 하나입니다. 다만 이곳이 최근에 오픈해서 좋은 점이라면 그간의 많은 가게들의 문제를 보안해서 아주 준비 많이 해서 오픈했다는 점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스웨덴에서 유래한 오일 마사지의 한 종류 근육과 혈액의 흐름을 자극하고 통증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피로 회복과 면역력 증진, 수면의 질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자랑합니다. 다낭 퀸 스파(Queen Spa Danang)는 업소의 이름처럼 고객을 마치 여왕처럼 세심하고 높게 대우하는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업소로 편안한 스웨디시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의 마사지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서 마사지 이후 다른 일정이 있어도 편안하게 맡길 수 있어요. 오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어 늦은 일정 후에도 찾을 수 있는 이베닌 스파(Levenin Spa).

동탄오피 평택오피 동탄오피 송탄오피 수원오피

Report this page